안녕하세요!! 약과선생입니다!!
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
그동안의 수익 변화를 솔직하게 써볼까 합니다!!
몇 안 되는 수익의 변화이지만 나름 크게 받아들여졌기에 쓰는 거니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3월 19일 첫 애드센스 승인
사실 저는 주식투자를 하고 있었는데... 다들 주식을 경험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... 쉽지 않았죠...ㅠㅠ
결국 본전도 찾지 못하고 마이너스로 마무리 한 체...
한참 동안 주식이 아닌 다른 무엇이든 해봐야겠다는 강한 의지로 이것저것 찾다가
우연히 발견한 구글 애드센스 무료 강의를 듣고 나도 해볼까? 하는 생각으로 의심도 하지 않고 시작했던 것 같아요.
어쩌다 보니 주식으로 돈을 잃었던 게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됐더라고요 하하
무료강의에서 하란대로 열심히 하고 실행했던 결과 위 사진처럼 승인을 딱 받고 나니...!!
이날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기뻤던 것 같아요...!!
이제 시작이구나 하며 더더욱 의지가 불탔습니다!!
첫 수익은 달콤해
구글이 내가 뭐라고 돈을 주는 거지? 하는 생각과 이거 정말 돈이 되는구나!라는 생각이 동시에 들더라고요!!
다들 아시다시피 주식은 잘하면 큰 수익을 벌지만 반대로 잘못하면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죠...ㅠㅠ
그러나 이 구글 애드센스는 내가 열심히 노력하면 그만큼 쌓이고 쌓여서 수익을 만들 수밖에 없는 구조가 되고, 내가 설령 잘못해서 여태 쓴 블로그와 여태 벌어들인 수익이 날아갈지언정 실질적으로 마이너스는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의지가 불타올랐습니다!!
길고 지루한 전투
열심히 글도 쓰고 열심히 분석도 하고 했는데 어느 순간 수익은 0.3$ 수준에 머물게 되고, 더 이상의 진전이 없다 보니 이때 약간
슬럼프를 겪었습니다...ㅠㅠ
그런데요... 제가 하면 얼마나 했겠습니까...!! 겨우 딸랑 3개월 해놓고선 뭘 기대하고 뭘 바랐던지... 스스로 꾸지람을 줬습니다...
리오넬 메시는 17년이 걸리고,
미스터 비스트는 12년이 걸리고,
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3년이 걸리고,
일론머스크는 26년이 걸렸습니다.
우연히 보게 된 이 글이 저의 가슴에 팍! 꽂혔고 저 스스로에게 "넌 얼마나 했지?" 묻고 "넌 할 수 있어" 답했습니다.
여러분 할 수 있습니다!! 힘내십시오!!
변화의 시작
그날 이후에 저는 더욱 각성했던 것 같습니다.
열심히 글만 쓸게 아니라 지금 나한테 문제점이 무엇이고 내가 놓친 부분은 무엇인지 잘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
끊임없이 생각하고 분석하고 파고들었습니다.
그 결과는 위 사진처럼 변화를 불러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.
누가 보면 혹은 남들이 보면 "겨우 몇 개월하고 저 정도 수익 가지고 대게 호들갑이네" 할 수 있겠지만,
오로지 저는 나의 시선에서 나를 바라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작은 변화이지만 이 작은 눈덩이는 점점점점 굴러가 큰 눈덩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1$ 벽을 뚫다
결국 해내고 말았습니다...!! 지난 3월 19일 승인받은 날로부터 지금의 7월 29일까지 거의 4개월이 걸렸습니다...!!
정해진 하루라는 시간에서 틈틈이 열심히 하다 보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.
이제 시작입니다!! 이 시작을 알리기 위해서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!!
여러분들 할 수 있습니다!! 해내실 겁니다!!
아이유: "사람들이 다 100번 하고 쓰러질 때 101번을 해야 살아남는다."
박진영: "정말 하기 싫은걸 몇십 년 동안 계속해야 되는 거다. 그게 정답이다."
이지영: "남들이 하는 만큼 하는 노력은 노력이 아니다.
노력은 남들이 하는 만큼 다 하고 그거보다 조금 더 했을 때 그때부터 노력이다."
노홍철: "어떻게 하는 것마다 다 잘되고 하고 싶은 것만 다 하는데 다 잘 될 수가 있냐?
될 때까지 했다."
지금의 저에게 위 말들은 뼈가 되고 살이 되어 저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.
여러분들도 이 글을 읽고 함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!!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!! 힘내십시오!!
<함께 보면 좋은 글>
냉방병 증상과 예방법, 치료·자연치유 완전 가이드
올여름,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서도 몸이 찌뿌둥하고 머리가 띵하다면? 혹시 **냉방병** 때문일 수도 있어요.사실 여름철마다 많은 분들이 겪는 불청객인데, 정작 예방이나 대처법을 모르는 경
outstargram.com